푸라닭 치킨이 7일 공공 배달앱 ‘땡겨요’에서 최대 1만3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땡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더 많은 소비자들이 오븐-후라이드 조리법으로 차별화된 푸라닭 치킨의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땡겨요’는 신한은행이 소상공인과의 상생을 위해 개발한 공공 배달앱으로, 기존 배달 플랫폼 대비 낮은 수수료 구조를 통해 가맹점주의 수익성을 높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푸라닭 치킨은 7일 ‘땡겨요’ 앱을 통해 6천 원 할인 쿠폰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땡겨요 첫 주문 혹은 두 번째 주문 고객에게는 5천 원 할인 쿠폰이 한 번 더 지급된다. 여기에 신한 SOL 페이로 결제하면 2천 원 추가 할인이 적용돼 최대 1만3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발급된 쿠폰은 이벤트 당일 1회 사용 가능하며, 1만9900원 이상 배달 또는 포장 주문에 적용된다. 지난 5월 출시 직후 베스트셀러 반열에 오른 신제품 ‘나폴리 투움바’를 비롯해 대표메뉴 ‘고추마요’, ‘블랙알리오’ 등 푸라닭 치킨의 모든 메뉴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땡겨요’ 앱 내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세헌 기자
betterman89@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