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스램프가 아이긴(IGIN)의 새로운 제품 '아이긴 상콤토닉'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상콤토닉은 국산 쌀과 사과, 포도를 조화롭게 블렌딩한 4% 저도수 음료로, 화이트와인의 풍미와 포도의 상큼함을 하이볼로 표현했다. 건강을 중시하는 MZ세대의 웰니스 트렌드에 맞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됐다. 아이긴의 애플토닉 라인은 인위적이지 않은 향과 깔끔한 끝맛, 과일 고유의 향을 이끌어낸 것이 특징이다.

상콤토닉은 단순한 음료를 넘어 홈 칵테일 베이스로도 활용할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 지니스램프는 소비자들이 직접 과일을 추가해 개인 취향의 상그리아를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레시피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참여형 콘텐츠를 확산시켜나가고 있다.

이와 함께 지니스램프는 '여름맛 아이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브랜드 슬로건 'Where Smiles Begin'에 맞춰 여름 과일의 향과 추억을 연결하는 감성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의 참여를 이끌어내는 방식이다.

특히 아이긴의 글로벌 앰버서더인 방탄소년단 진과 함께한 캠페인 콘텐츠가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되면서 대중 사이에서 바이럴을 일으키며 브랜드 인지도 확산에 크게 기여했다. 대중들이 '여름맛 아이긴'이라는 키워드로 자발적으로 콘텐츠를 생산하며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