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7일 오후 5시 3·15아트홀 대극장에서
뮤지컬 · 애니메이션 음악부터 대중가요까지
파워풀 연주 · 가창 한여름 밤 특별한 감동 선사
창원문화재단은 ‘공연예술단체지원사업’에 선정된 DNS뮤지션의 다양한 세대와 장르를 아우르는 융복합 콘서트를 오는 17일 오후 5시 3·15아트홀 대극장에서 공연한다.
‘공연예술단체지원사업’은 창원문화재단이 창원지역 예술단체의 창의적 활동을 안정적으로 지원하고, 예술인의 자긍심 고취와 함께 창작활동으로 생산된 고품격 예술 프로그램을 시민과 나누기 위해 2013년부터 운영하고 있다.
'Humanism Concert in Changwon'을 제목으로 한 이번 공연은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뮤지컬·애니메이션 음악부터 대한민국의 대표 대중가요까지 폭넓은 레퍼토리를 DNS뮤지션만의 색깔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밴드의 생생한 라이브 사운드와 브라스의 파워풀한 연주, 가슴을 울리는 가창이 어우러져 관객과 함께 만드는 감동의 무대를 완성한다.
세대와 장르를 넘어 모든 이가 공감할 메시지, “우리는 하나의 노래 되어”라는 주제로 펼쳐질 이번 공연은 한여름 밤에 특별한 울림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DNS뮤지션은 지역에서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젝트와 융복합 공연을 선보이며 깊은 인상을 남겨왔다.
이번 콘서트에서도 그 개성과 열정으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예약은 네이버 검색창에 ‘DNS뮤지션 콘서트’ 입력한 후 QR코드를 통해 바로 예약 가능하며, 7세 이상 입장이 가능하다.
[스트레이트뉴스 경남=김태양 기자]
김태양 기자
kim134114@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