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사장 고승철)는 9일 가을철 여행 트렌드와 관광객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놓치지 말아야 할 가을 제주 관광 콘텐츠로 ‘나만의 방식으로 즐기는, 제주의 가을’을 발표했다.
이번 콘텐츠는 지난 봄, 여름에 선보인 ‘제주, 당신의 취향을 담다’에 이어, ‘가을, 나만의 방식으로 즐기는 여행’ 테마를 여행자의 취향에 따라 가을을 경험할 수 있게 제안한다.
올 가을 7가지 제주 취향 여행은 ▷문화여행자(제주 문화 축제 경험 추구) ▷웰니스선호자(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웰니스 활동 선호) ▷자연선호자(억새 자연 감상 선호) ▷쇼핑트레블러(제주 팝업 스토어 경험 추구) ▷미식탐방자(제주 디저트 음식 선호) ▷어드벤처추구자(자연과 러닝 경험 추구) ▷매력탐방자(스냅, 웨딩 사진 탐방 추구)이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가을철에만 즐길 수 있는 취향 기반 여행 콘텐츠를 개발하고, 반려동물과의 산책, 오름, 러닝 등을 소개해 제주를 산책에서 달리는 방법까지 다양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했다”며 “자신만의 속도와 방식으로 가을의 제주를 기록하며, 놓치지 말아야 할 가을 제주 관광과 함께 의미 있는 제주 여행의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제주관광공사의 ‘2025년 놓치지 말아야 할 가을 제주 관광’은 제주도 공식 관광 정보 포털인 비짓제주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스트레이트뉴스 김종홍 기자]
김종홍 기자
sjeju@straigh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