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부터 11일까지 로봇랜드 20시까지 운영

경남로봇랜드재단 제공.
경남로봇랜드재단 제공.

4일, 8일, 11일 환상적인 로랜 불꽃쇼 7시 30분에 진행
연휴 기간 중 버블쇼, 한가위 놀이터 등 다양한 행사 진행

 

경남로봇랜드재단은 오는 3일 개천절부터 이어지는 황금연휴 기간 동안 다양한 행사와 함께 특별 불꽃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3일부터 11일까지는 20시까지 운영돼 늦은 시간까지 로봇랜드를 즐길 수 있다. 로봇랜드는 10월 황금 연휴 기간 동안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

MC와 함께 온가족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한가위 한마당’, 신기한 마술과 아름다움 비눗방울이 어우러진 ‘매직 버블쇼’ 등이 진행된다.

오는 8일에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어른과 아이 모두 즐길 수 있는 ‘EDM 파티’ 준비돼 있다. 또한 이번 연휴엔 로봇랜드의 대표 콘텐츠로 방문 고객의 큰 인기를 받고 있는 불꽃쇼가 진행된다.

4, 8, 11일 3회 진행돼 많은 고객이 로봇랜드의 환상적인 불꽃쇼를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된다. 연휴 기간 중 로봇랜드의 다양한 추석 할인도 진행된다.

연휴 기간인 3일부터 12일까지 한복을 착용하고 온 고객은 종일권 50%가 할인되며, 추석 당일인 10월 6일에는 한복 착용 고객은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할머니, 할아버지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만 65세 이상 고객은 무료 입장과 외국인, 다문화 가정 50% 할인 행사가 연휴기간 중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로봇랜드의 가을시즌 축제가 연휴의 첫날인 10월 3일부터 시작된다. 가을시즌 공연과 라쉬반 경품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방문하는 고객 모두 즐길 수 있다.

로봇랜드의 연휴 기간 공연 일정 및 할인 혜택의 자세한 내용은 로봇랜드 누리집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스트레이트뉴스 경남=김태양 기자]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