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까지 “신규가입·첫 거래시 최대 11만 3500원 혜택!”
“일상 영역과의 다양한 제휴...가상자산 접점 넓혀나갈 것”
국내 대표 전문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이 멀티플렉스 브랜드 메가박스와 제휴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코인원X메가박스 제휴 이벤트’는 10월 2일부터 31일까지 메가박스 웹·앱을 통해 진행되며, 참여자에 수수료 무료 쿠폰・가상자산・영화 할인 쿠폰 등 총 11만 3500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참여는 메가박스 웹·앱 내 마련된 코인원 이벤트 배너를 통해 전용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후 가능하다. 참여자는 이벤트 기간 내 코인원 신규가입 후 진행 단계(계좌연동·첫 거래)에 따라 자신의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 계좌 연동을 완료하고 이벤트코드(2025MEGABOX)를 등록한 고객 선착순 2500명은 ‘메가박스 영화 5000원 할인쿠폰’ 1매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첫 거래까지 마친 후 이벤트코드를 등록한 고객 선착순 2000명에게는 ‘영화 5000원 관람쿠폰’ 1매와 ‘탄산음료 R 사이즈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신규 가입에 따른 추가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먼저 10월 1일 오후 3시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코인원 신규가입자 전원에게 거래 시 사용 가능한 포인트 2만 원을 증정한다. 여기에 최대 2개월간 거래금액 1억 원까지 수수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4만 원 상당 수수료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간단한 OX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4만 원 상당의 가상자산을 증정하는 추석 보너스 혜택도 10월 12일까지 제공한다.
모든 이벤트는 혜택 수령을 위해 ‘혜택 알림’ 수신에 동의하고 유지해야 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용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인원 마케팅 담당자는 “문화 콘텐츠를 통해 대중에게 자연스럽게 코인원과 가상자산을 소개하고자 메가박스 제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앞으로도 일상 영역 브랜드와의 다양한 제휴 활동을 통해 대중과 코인원의 접점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스트레이트뉴스 장석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