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가 새로운 슬로건 '하우 아 유(how are you)' 를 공개하며 브랜드 리뉴얼에 나섰다.

한국야쿠르트에서 사명을 변경한 뒤 처음 내건 공식 슬로건으로, ‘소비자 중심 기업’ 이미지를 강화하고 브랜드 가치를 확산하겠다는 의지가 담겼다. hy는 서로의 안부를 묻는 문장이 유산균 발효유로 건강을 지켜온 기업 철학과 일맥상통한다며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국내 최초로 유산균 발효유를 내놓고 방문 판매 시스템을 도입한 hy는 50여 년 동안 종균 국산화와 기능성 발효유 시장 개척 등 건강 산업 발전에 기여해왔다. 이번 슬로건에는 고객의 니즈를 끊임없이 탐구하고 새로운 건강 트렌드인 ‘저속노화’ 수요에 대응하겠다는 메시지도 담겼다. 'how' 와 'you' 의 첫 글자를 조합하면 기업명 hy가 완성돼, 캠페인과 사명을 자연스럽게 연결하는 효과도 노린다.

hy는 앞으로 사회공헌활동 비전에도 새 슬로건을 접목해 ‘홀몸노인돌봄활동’과 온라인 기부 플랫폼 'how are you 안부플러스' 연계사업을 전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제품 패키지, 프레시 매니저 유니폼, 냉장 전동카트 외관 등에 순차적으로 적용하며 TV 광고와 SNS를 통해 통합 브랜딩을 전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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