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코엑스몰이 사람과 반려견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따뜻한 공간으로 변신했다.

BYC는 오는 29일까지 반려견 전문 브랜드 ‘개리야스’의 25FW 신제품을 소개하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현장에는 반려견과 함께 방문해 겨울 시즌 신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이 마련됐다. 전 품목을 20%, 일부 품목은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선착순 20명),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개리야스 쿨 스카프’를 증정하는 등 참여형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리유저블백’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양말·펫타올·텀블러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개리야스 전용 이모티콘’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귀엽고 클래식한 디자인에 고급 보온 원단을 사용해 반려견의 체온 유지와 스타일을 동시에 잡은 것이 특징이다. 대표 품목으로는 ‘에어메리 김장조끼’, ‘빨간내복’, ‘보디히트 모크넥’, ‘개리야스 깔깔이’ 등이 있다.

BYC는 코엑스몰에 이어 스타필드 하남에서도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BYC 관계자는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팝업스토어로 기획했다”며 “직접 체험과 풍성한 혜택을 모두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