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 제공
호텔신라 제공

호텔신라가 삼성카드와 손잡고 ‘신라리워즈 삼성카드’를 선보인다. 

3일 호텔신라에 따르면 해당 카드는 신라호텔 고객 전용 혜택을 담은 프리미엄 카드이다. 신라호텔·신라모노그램·신라스테이 이용 고객을 위한 맞춤형 특화 혜택을 제공한다. 연 1회 신라호텔 무료 투숙 기회는 물론, 카드 사용금액에 따라 신라삼성포인트와 신라리워즈 포인트를 중복 적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드 가입 고객에게는 신라리워즈 골드 등급이 자동 부여된다. 골드 등급은 일반적으로 연간 10박 투숙 또는 5만 포인트 적립 시 받을 수 있는 회원 등급으로 △연 3회 객실 업그레이드(1회는 스위트 제공) △3만 신라리워즈 포인트 혜택 등이 포함된다.

또한 카드 소지자는 서울·제주신라호텔 레스토랑 이용 시 10% 할인, 신라모노그램 및 신라스테이 레스토랑 이용 시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는 기존 골드 등급 회원(5%)보다 높은 할인율이다.

포인트 적립 혜택도 강화됐다. 전월 실적 조건 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이용금액 1000원당 12 신라삼성포인트가 기본 적립된다. △항공·골프·면세점 등은 1000원당 최대 30포인트 △신라호텔 계열 사용 시에는 최대 50포인트까지 적립된다. 연간 2400만원 이상 사용 고객에게는 10만 포인트, 건당 6만 원 이상 결제 시 3만 포인트의 추가 적립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신라리워즈 포인트도 중복 적립된다. 객실 이용금액 1000원당 40포인트, 식음 이용금액 1000원당 15포인트가 적립돼 신라호텔 전 계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비자 인피니트 등급의 글로벌 프리미엄 서비스 등 부가 혜택도 포함됐다.

호텔신라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까지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2인 식사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드 발급 후 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카드는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앱에서 신청 가능하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및 해외겸용(비자) 모두 70만원이다.

[스트레이트뉴스 박수진 기자]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