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NC)가 ‘지스타(G-STAR) 2025’ 현장에서 운영할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공개했다. 올해 엔씨 부스는 ▲메인부스 ▲휴게공간 ▲야외부스 등 세 가지 테마 공간으로 구성된다. 관람객은 각 부스에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풍성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메인부스에서는 기대작 ‘아이온2’와 ‘신더시티’의 시연이 진행된다. 아이온2 시연 참가자는 정식 출시 후 사용 가능한 ‘G-STAR 스페셜 쿠폰’과 ‘마우스 장패드’를, 신더시티 시연자에게는 보조배터리가 증정된다. 돔형 파노라마 상영관에서 엔씨 신작 트레일러를 끝까지 감상한 관람객에게는 ‘NC 디렉터스 체어(캠핑 의자)’가 제공된다.
메인부스 앞 휴게공간에서는 SNS 인증샷 이벤트가 마련된다. 엔씨 부스를 촬영해 게시하면 레드불 음료를, ‘아이온2’ 사전예약 인증 시에는 팝콘을 받을 수 있다. 야외부스에서는 포토월을 배경으로 한 포토존과 핀볼 게임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여자에게는 스낵 ‘다르다 팝칩’이 증정된다.
엔씨는 메인부스, 휴게공간, 야외부스에서 총 8종의 ‘스탬프 미션’을 마련했다. 관람객이 △아이온2 시연 △신더시티 시연 △트레일러 관람 중 1종을 포함해 5종 이상의 이벤트를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레이저 키보드·마우스·헤드셋’, ‘롯데월드(부산) 이용권’, ‘맥세이프 카드 지갑’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엔씨 지스타 2025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세헌 기자
betterman89@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