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그룹은 연말 시즌을 맞아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홀리데이 인 파리(Holiday in Paris)’ 프로모션을 내년 2월까지 진행한다.
6일 제너시스BBQ그룹에 따르면 ‘홀리데이 인 파리’는 ‘BBQ와 함께 하는 세계여행’ 시리즈의 다섯 번째 테마이다. 메뉴와 공간 디자인 전반에 프랑스 파리의 크리스마스 정취를 담았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F&B 업계 처음으로 주한프랑스상공회의소(FKCCI)와 협약을 맺고 공동 기획한 행사이다. 양측은 프랑스의 홀리데이 시즌 메뉴를 함께 개발했다. 프랑스상공회의소 관계자들이 직접 시연회에 참여해 테이스팅과 피드백을 진행했다. 이를 바탕으로 완성된 메뉴와 인테리어에는 프렌치 감성과 미식문화의 품격이 녹아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베르사유 애프터눈티 세트 △빠리치킨 플래터 △샹젤리제 브런치 세트(A/B) △카페구르망 세트 △빠리지앵 머쉬룸 수프 등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프랑스식 피클 ‘꼬니숑(Cornichon)’을 곁들인 ‘잠봉뵈르 샌드위치’, 오렌지 향을 더한 따뜻한 와인 ‘뱅쇼(Vin Chaud)’ 등 현지의 맛을 재현한 메뉴도 포함됐다.
매장 인테리어 역시 베르사유 궁전을 연상시키는 앤티크 골드 액자와 아트 포스터, 에펠탑과 개선문 그래픽, 크리스마스트리와 레드 벨벳 리본으로 꾸며져 프랑스 감성을 한층 높였다. 창가 포토존을 통해 ‘파리의 연말’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김태희 제너시스BBQ그룹 글로벌브랜딩전략실 상무는 “이번 ‘홀리데이 인 파리’는 단순한 시즌 이벤트를 넘어 업계 처음으로 주한프랑스상공회의소와 협업한 플래그십 스토어 리브랜딩 사례”라며 “앞으로도 치킨을 넘어 문화를 전하는 브랜드로서 고객과의 교감을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스트레이트뉴스 박수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