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쇼핑 롯데온이 오는 16일까지 자체 뷰티 브랜드 트윈웨일(TwinWhale)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는 대규모 뷰티 기획전 뷰세라(뷰티 세일 라인업)에 맞춰 선보이는 롯데온의 두 번째 NPB(공동기획브랜드) 제품이다.
트윈웨일은 ‘차오르는 탱탱광의 끝판왕’을 콘셉트로 한 글로우 케어 라인 중심 브랜드로, 수분·보습·광채 피부를 강조해 MZ세대의 건강한 뷰티 트렌드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기초·메이크업 카테고리에서 성장세가 두드러진 글로우 항목에 착안해 글로우 콜라겐 세럼 과 글로우 펩타이드 립 잼 을 함께 출시했다.
글로우 콜라겐 세럼 은 수분층과 오일층의 이중 포뮬러로 광채와 밀착력을 높였고, 글로우 펩타이드 립 잼 은 12종 펩타이드와 식물유래 오일을 함유해 보습과 위생적 사용성을 강화했다. 론칭 기념으로 두 제품을 최대 67% 할인해 판매하고, 1만 원 이상 구매 시 5% 중복 쿠폰과 스타벅스 기프티콘, 한정 굿즈 사은품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뷰세라 2주차 행사에서는 에스트라, 정샘물, 아비브 등 트렌드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원브랜드 뷰티 페스타’를 릴레이 형식으로 펼친다. 최대 5만 원 백화점 뷰티 할인쿠폰과 중복 적용 쿠폰도 선착순으로 발급된다.
김세헌 기자
betterman89@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