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가 하반기 신입 공개채용을 통해 미래 성장을 이끌 젊은 인재 확보에 나선다.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그룹은 오는 23일까지 ‘2025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위축된 청년고용 시장 속에서도 BBQ가 지속해온 ‘新인재경영’ 기조를 이어가기 위한 조치다.
모집 분야는 △슈퍼바이저(BM·Business Manager) △점포개발(FC·Franchise Consultant) △전략기획 △상품기획MD(마켓 센싱) △상품개발 △창업교육 등 6개 직군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AI 역량검사 △실무면접 △최종면접 △치킨대학 공채 교육 △부서 배치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자는 제너시스BBQ그룹 공식 홈페이지의 ‘인재채용 → 채용공고’ 메뉴 또는 사람인·자소설닷컴 등 주요 채용 플랫폼을 통해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BBQ는 코로나19와 경기 침체 등 업계 전반의 채용 축소 국면에서도 공개채용을 꾸준히 이어오며 ‘사람 중심 경영’을 실천해왔다. 특히 윤홍근 회장의 ‘新인재경영’ 철학에 따라 지난해 신입사원 연봉을 업계 최고 수준으로 상향 조정해 우수 인재 확보 경쟁력을 강화한 바 있다.
BBQ 관계자는 “인재는 기업의 지속 성장을 좌우하는 핵심 경쟁력”이라며 “BBQ는 글로벌 시장에서도 통할 젊은 인재들이 열정과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스트레이트뉴스 박수진 기자]
박수진 기자
straight2018@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