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이 글로벌 럭셔리 주류 브랜드 모엣 헤네시(Moët Hennessy)와 함께 VIP 고객 초청 행사 ‘프레스티지 샴페인 페어링 시음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지난 14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 서울 35층 피에르가니에르 바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롯데면세점 최상위 VIP 고객과 유명 주류 인플루언서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모엣 헤네시의 프레스티지 브랜드 상품을 중심으로 글로벌 럭셔리 주류 문화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아르망 드 브리냑, 돔 페리뇽, 크루그, 뵈브 클리코 등 세계적인 프리미엄 샴페인 브랜드 5곳의 7종 샴페인이 소개됐다. 특히 샤도네이 100%로 만든 아르망 드 브리냑 블랑 드 블랑의 섬세하고 생동감 있는 풍미가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롯데호텔 서울 셰프팀이 각 샴페인에 어울리는 맞춤형 메뉴를 선보이며 페어링 경험의 완성도를 높였고, 모엣 헤네시 브랜드 교육 매니저가 직접 제품별 특성과 샴페인 즐기는 에티켓을 설명해 고객들의 이해와 만족도를 높였다.
이번 시음회는 연말 파티 시즌을 앞두고 프리미엄 주류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롯데면세점의 주류 전문성과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모엣 헤네시와 협력해 단독으로 진행됐다.
김세헌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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