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브가이즈가 신세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국내 9번째 매장을 열고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프지코리아는 17일 경기도 여주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파이브가이즈 여주’ 매장을 개점했다고 밝혔다. 이번 매장은 브랜드 최초로 수도권 도심이 아닌 교외형 상권에 자리 잡은 점이 특징이다. 전국 단위 고객 흡입력이 높은 아울렛 입점을 통해 방문 수요 확대를 노린다.
신규 매장은 WEST 분수광장 인근에 위치하며 약 390㎡(118평), 112석 규모로 조성됐다. 운영 시간은 월~목 오전 10시 30분~오후 8시 30분, 금~일은 오후 9시까지다.
오픈 기념 고객 이벤트도 준비됐다. 오는 23일까지 버거·핫도그·샌드위치 중 한 가지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에게는 파이브가이즈 기프트 카드, 신세계 상품권, 한정판 블록 등을 증정한다. 1~4등에게는 각각 100만원, 50만원, 30만원, 5만원 상당의 경품이 지급된다. 특별상 당첨자 1명에게는 ‘파이브가이즈 여주점 1년 무료 이용권’이 제공된다.
오는 22~23일에는 현장 방문객 대상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렛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커피·놀이기구 쿠폰과 파이브가이즈 굿즈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내 첫 입점 매장으로, 교외형 상권의 쇼핑·관광 수요와 시너지를 기대한다”며 “전국에서 방문하는 고객들이 파이브가이즈의 차별화된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스트레이트뉴스 박수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