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쇼핑 롯데온이 다음달 31일까지 ‘상생페이백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정부의 상생페이백 2차 지급 시점에 맞춰 디지털 온누리상품권 사용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롯데온은 종합 이커머스 플랫폼 중 최초로 온누리상품권 가맹 등록을 완료해, 전국 전통시장과 소상공인 상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상생페이백 1차 지급이 시작된 지난달 15일 이후 온누리상품권 결제액이 급증했으며, 올해 수확한 햅쌀·김치·감귤·세척 사과를 비롯해 과메기·고구마 등 제철 먹거리가 큰 인기를 끌었다.

롯데온은 이러한 소비 호응에 힘입어 온누리스토어에서 디지털 온누리상품권으로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자동 응모되는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에게는 100만 원, 2등 10만 원, 3등 5만 원, 4등 1만 원 상당의 디지털 온누리상품권이 제공된다.

또 18일에는 디지털 온누리상품권으로 구매 가능한 상품을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도 열린다. 방송 중에는 최대 50% 할인쿠폰이 추가로 제공되며, 민락시장 양념장, 안동북문시장 김치, 수원남문로데오시장 떡볶이 등 전국 인기 전통시장 상품이 소개된다. 구매 시 연말정산 소득공제 최대 40%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