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의 색조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20’S)가 일본 소비자 취향에 맞춘 현지화 제품을 앞세워 일본 코스트코 37개 전점에 입점했다.
애경산업은 20일 에이지투웨니스의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VEIL NUDY ESSENCE PACT GLOW)’가 일본 코스트코 오프라인 37개 전점과 온라인몰에 입점하며 일본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이지투웨니스는 2022년 일본 주요 오프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본격적인 시장 진출을 시작했다. 이후 현지 소비자 반응과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품을 개선하며 입점 범위를 대형 유통 채널인 코스트코까지 확장했다.
이번에 입점한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는 브랜드 스테디셀러 ‘에센스 팩트’를 기반으로 텍스처·컬러·성분을 일본 시장에 최적화해 재구성한 제품이다. 일본 소비자 선호 성분인 99% 순수 비타민C 유도체를 스킨케어 성분으로 포함해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 표현을 구현했다. 에이지투웨니스 독자 기술인 ‘에센스 포켓’도 적용해 시원한 사용감을 강화했다.
또한 일본 소비자 피부 톤에 맞춘 컬러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세 가지 파운데이션 색상을 담은 ‘3in1 라떼’ 구조를 적용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돕는다.
에이지투웨니스 브랜드 담당자는 “해당 제품은 2024년 4월부터 일본 드럭스토어와 대형 쇼핑몰에서 판매되며 브랜드 인지도를 지속적으로 높여왔다”며 “향후에도 에센스 팩트를 일본의 데일리 베이스 메이크업 대표 제품으로 자리잡게 하기 위해 제품 현지화와 소비자 접점 확대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스트레이트뉴스 박수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