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사진=SBS)

[스트레이트뉴스 어수연기자] SBS 드라마 'VIP(브이아이피)' 인물관계도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VIP(브이아이피)'는 총 16부작(32회차)으로 기획,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VIP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다. 배우 장나라, 이상윤, 이청아, 곽선영, 표예진 등이 출연한다.

SBS 드라마 'VIP(브이아이피)'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인물관계도는 나정선과 박성준, 송미나와 이병훈(이재원 분) 등의 부부 관계와 가족 관계, 지인 관계 만을 간단하게 설명하고 있어 앞으로의 흥미진진한 전개에 궁금증을 모은다.

배우 장나라가 맡은 '나정선' 역은 VIP 전담팀 차장으로, 다른 사람의 감정을 기민하게 캐치하고 함께 공감하는 사람이다. 친엄마와 새엄마 모두 정선을 버리고 떠나 항상 사랑받기 위해 더 친절하고 더 배려하게 됐다는 안타까운 비밀을 감추고 있다.

이상윤이 맡은 '박성준' 역은 VIP 전담팀 팀장으로, 말이 없어 팀장 자리에 올랐으며 일이 잘못돼도 변명보다는 말을 삼키고 감내하는 인물이다. 능력이 있었고 기회를 잡으려는 욕망 또한 있어 회사 내에서 어렵지 않게 승진했다. 평범하게 살아오다 정선을 만나 결혼했고, 끝까지 가정을 잘 지켜나가길 바랐으나 한 번의 잘못된 선택으로 잘못된 길로 들어서게 된다.

이어 배우 이청아가 맡은 VIP 전담팀 과장 '이현아' 역은 항상 당당하고 멋지게 살아온 VIP 전담팀의 에이스로, 정선과는 과거 입사 동기이자 좋은 경쟁 상대, 좋은 친구였다. 1년 간의 휴직을 마치고 회사로 돌아와 전과 다름없이 지내는 것처럼 보였지만 어딘가 달라진 분위기로 '비밀'을 숨긴 채 껄끄러운 기류가 맴돈다.

곽선영이 맡은 VIP 전담팀 사원 '송미나' 역은 일 욕심 많은 커리어 우먼으로 연년생 아이를 둔 엄마다. 일과 육아 모두 해내고 싶었지만 두 아이를 낳으며 육아휴직을 한 덕에 승진에서 누락되어 6년째 사원에 머무는 인물. 육아와 일 모두 아슬아슬하게 해내던 미나는 이번 승진에서는 누락될 수 없다는 생각으로 '비밀'을 선택한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