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4블록 장곡역 초역세권 상업시설 44개 점포 새해 1월에

시흥장현지구의 최중심인 장곡역 초역세권에 북유럽형 스트리트몰 ‘유승 유로웨이 베르겐’ 상업시설이 내년 1월 분양에 나선다.
유승종합건설은 26일 시흥장현지구 C4블록에 분양 중인 유승한내들 퍼스트파크의 단지 내 상업시설을 새해 분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상업시설은 전용 24~65㎡형 총 44호 규모다. ‘유승 유로웨이 베르겐’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선정된 노르웨이 베르겐 거리를 모티브로 한 북유럽 스타일 스트리트몰이다.
오는 2025년 개통 예정인 월곶~판교선 장곡역의 초역세권으로 주변이 근린상업지역이어서 유동인구가 풍부할 전망이다.

이 상가는 북유럽풍의 폰타코 방식의 삼각지붕 목조주택으로 독특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구조가 돋보인다.
향후 초역세권에 유동인구도 풍부할 전망이다. 이 상가는 오는 2025년 개통 예정인 월곶~판교선 장곡역이 가까운 초역세권 상권에 자리한다.
쾌적한 자연환경도 돋보인다. ‘유승 유로웨이 베르겐’은 장곡역세권 상권과 근린공원의 테마쉼터를 연결하는 나들이 입구상권이다. 단지 남동쪽에는 시흥 장현지구 내 최대 규모의 근린공원이 조성 예정이다.
이 상가의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시흥시 장현동 331-1번지 '시흥장현 유승한내들 퍼스트파크' 견본주택에 있다.
관련기사
한승수 기자
hansusu78@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