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트뉴스 신용수 기자] 게임빌의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가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함께하는 재미에 초점을 맞춘 실시간 콘텐츠 협동 모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협동 모드는 2인의 유저가 협력을 통해 주어지는 라운드를 클리어하고 강력한 보스를 물리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랜덤으로 연결되는 유저와 함께하는 빠른 협동 방식과 유저가 직접 방을 만들고 친구를 초대해 더 높은 라운드에 도전하는 친구와 협동 방식으로 구성된다.

스토리 콘텐츠 챕터 3을 모두 클리어한 유저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달 18일까지는 히든 4성 영웅 ‘바이킹’ 스페셜 던전이 진행된다.

총 3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바이킹 스페셜 던전에서 영혼석을 획득할 수 있으며 총 20개의 영혼석을 모으면 바이킹을 소환할 수 있다.

이외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해 바이킹 픽업 소환 이벤트와 메이저 아르카나 3종 픽업 소환 이벤트도 18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는 티키타카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게임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전략형 랜덤 디펜스 RPG 장르로 매 웨이브마다 랜덤으로 주어지는 영웅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상위 단계의 영웅으로 만들고 젬, 큐브 등 각종 재화들을 활용해 적을 물리치는 독특한 게임성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