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자사 서비스인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신규 이벤트 채널인 ‘호라이즌’을 업데이트 하고, 스토리 캐릭터에 대한 개선 사항을 추가 했다.     

이번에 추가된 이벤트 채널 ‘호라이즌’은 테일즈런너 스토리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소원’에 관한 이야기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지난 업데이트에 등장했던 물범을 쫓아 ‘곰 발바닥 섬’으로 떠난 뒤 다양한 퀘스트를 진행하며 런너들의 ‘소원’을 실현시켜 줄 수 있다.

호라이즌의 첫 번째 업데이트에서는 베라, 밍밍, 바다, 아벨, 리나의 대한 소원이 추가 됐으며, 향후 업데이트 시 다른 테일즈런너의 캐릭터들의 소원들도 순차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또 이번 이벤트 채널에는 신규 맵 ‘곰 발바닥 섬’도 추가 됐다. 이 맵은 이용자들이 물범의 고향인 곰 발바닥 섬에 도착한 뒤, 섬의 이상한 기운을 감지하고 탐험을 시작한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4 대 4의 팀전으로 진행되며, 곰 발바닥 섬에 서식하고 있는 물범, 바다코끼리 등 다양한 동물을 피해 최대한 빠른 시간 내 완주를 해야만 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스토리 캐릭터인 ‘엘림스 스마일’과 ‘카인’에 대한 개선 사항도 추가 됐다. 이전까지 이들은 해당 캐릭터 전용 복장만을 착용 가능하여 한정된 능력치로만 플레이 할 수 있었다.

하지만 이번 업데이트로 일반 복장을 착용할 수 있도록 변경되어 다양한 능력치를 스토리 캐릭터에게 적용할 수 있게 됐다.

다만 스토리 캐릭터의 외형 적용까지 되는 것은 아니며, 스토리 캐릭터들의 전용 아이템의 능력치도 수정 됐다.

더 이번 업데이트로 해당 스토리 캐릭터들을 보유하고 있는 이용자들에게는 신규 코스튬 세트인 ‘피델리오 엘림스 세트’와 ‘레인울프의 도련님 세트’가 선물함으로 지급됐다.

이 외에 신규 이벤트 채널이 오픈된 만큼 신규 아이템인 ‘호라이즌 코인’을 비롯해 상자와 시즌 패스가 추가 됐고, 호라이즌 퍼스널 뽑기판에서는 신규 레전더리 아이템 세트인 벨라 스완과 반짝이는 여우별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