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캐릭터 제이릴라는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 더카트골프와 함께 골프웨어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제이릴라를 이용한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2030 영골퍼를 주요 고객층으로 한 골프웨어를 내놨다는 설명이다. 제이릴라는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의 캐릭터로 지난해 4월 인플루언서로 활동을 시작했다.
제품은 패딩조끼, 셔츠, 팬츠, 스커트 등 20여 종이고 디자인 요소로 제이릴라 캐릭터를 이용했다. 신세계푸드는 오는 23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7층에서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운영하며 골프웨어를 판매한다. 15∼16일에는 제이릴라가 팝업스토어에 나와 고객들과 포토타임을 갖는다.
롯데마트, 고물가에 재고 쌓인 제주 갈치 할인
롯데마트는 고물가에 따른 소비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제주 어민을 돕기 위해 갈치 할인 행사를 한다.
물가가 뛰자 제주 성산포 수협에는 팔지 못한 냉동 갈치가 700t(톤)이나 쌓여 있다. 이에 롯데마트는 성산포 수협과 손잡고 19일까지 제주 갈치 25만마리를 40% 이상 저렴하게 판매한다. 행사에서 판매되는 갈치는 300g 안팎으로 제주에서 어획 후 즉시 냉동한 제품이다.
롯데마트와 롯데온은 또 19일까지 해양수산부와 제철 수산물 할인 행사도 한다. 전국 롯데마트 매장과 롯데마트 온라인몰에서는 남해안 생굴과 흰다리새우, 방어회, 꽃게, 오징어 등을 최대 20% 할인한다.
동원F&B, 수능 D-30 기념 건강기능식품 할인 행사
동원F&B가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건강기능식품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동원F&B는 20가지 필수 영양소가 한 병에 담긴 '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을 행사 기간 동안 32% 할인 판매한다.
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이 1일 영양성분 기준치 최대 40배 이상 함유돼 있다. 또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베타카로틴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등 20가지 필수 영양소를 담고 있다.
이 제품은 액상, 캡슐, 정제가 한 병에 담겨 있는 올인원 형태로 물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은 섭취 편의성과 기능성을 인정 받아 출시 1년 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50만병을 돌파했다.
[스트레이트뉴스 신용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