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엄정화의 화보가 공개됐다.
JTBC 드라마 ‘닥터 차정숙’으로 ‘꿀잼’을 선사 중인 배우 엄정화가 패션 매거진 ‘엘르’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는 ‘엄정화의 방’을 콘셉트로, 디바의 카리스마 이면에 자리한 엄정화 특유의 인간적이고 자유분방한 모습들을 포착했다.
현장에서 엄정화는 스태프들과 적극 소통하며 기존 화보에서의 에너지와는 다른 사랑스럽고 유쾌한 면면들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엄정화는 만인의 ‘언니’로 불리는 것에 대해 “좋다. 다른 분들도 처음 만났을 때 스스럼없이 언니라고 부르는 경우가 많은데, 제게는 참 익숙한 일이다. 쉽게 부를 수 있을 것 같지만, 쉽게 부르기 어려운 이름이지 않나. 왠지 마음에 든다”라고 전했다.
20년 차 주부에서 1년 차 레지던트로 변신한 ‘닥터 차정숙’의 캐릭터 차정숙에 대해서는 “누구든 인생에서 무언가를 크게 자각하는 시기가 있는데 정숙은 그때 흔들리기보다 되레 과감한 결정을 할 수 있는 사람이다. 늦었다고 푸념하거나 위축되지 않고 용감하게 뛰어드는 정숙에 반할 수밖에 없었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엄정화는 차정숙처럼 30여 년간 히트곡을 노래하는 디바로, 다양한 여성의 삶을 연기하는 배우로, 또 ‘환불원정대’ 활동이나 곧 방영을 앞둔 ‘댄스가수 유랑단’ 등 예능에서 다정한 언니로서 좋아하는 일에 과감히 뛰어들었다.
“원하는 꿈을 계속 좇는 제 자신이 좋다. 멈추고 싶지 않은 마음이 동력”이라는 그는 “점점 나이가 들며 가끔 이렇게 인생이 저무는 건가 싶고 신체적 변화가 크게 느껴질 때도 있다. 이때 늦었다고 생각지 말고 좋아했던 걸 다시 해보라고 응원하는 편이다. 원대한 꿈이 아니더라도 자신을 위해 뭐든 하다 보면 새로운 시야가 열리는 것 같다”고 응원했다.
엄정화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5월호와 엘르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화보컷과는 또 다른 매력이 담긴 유튜브 콘텐츠 또한 곧 공개될 예정이다.
[스트레이트뉴스 양용은 기자]
관련기사
- ‘시티 포레스티벌 2023’ 오는 5월 20일 노들섬 개최
- ‘퀸메이커’ 김희애X문소리, 두 여자의 강인함 담은 화보 공개
- ‘더 글로리’ 송혜교, “전에 해보지 못한 감정들 연기하며 희열 느꼈다”
- 손흥민, “카타르 월드컵, 대표팀 모든 선수들이 격려 받았으면” 바램 전해
- 스타 치어리더 안지현, 청순 미모 뽐내며 ‘맥심’ 표지 장식
- 걸그룹 STAYC(스테이씨), 오는 2월 컴백 앞두고 비주얼 화보 공개
- 연예계 ‘엄친딸’ 안현모, “자신감보다 자기 만족할 줄 아는 사람 되고 싶어”
- 김설현,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이여름 役 통해 한층 더 성장
- 김지원,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속 ‘미정’ 역으로 탄탄한 연기력 자랑
- 세기의 커플 손예진♥현빈 결혼..웨딩화보 공개
- 박신혜♥최태준, 오늘(22일) 결혼…웨딩화보 공개
- 이동환 고양시장 “고양국제꽃박람회, 끝까지 시민 감동”
- 이효리→보아, '댄스가수 유랑단' 5인 5색 포스터 공개…오는 25일 첫방
- 배우 신세경, 청아한 비주얼 뷰티 화보 공개
- ‘닥터 차정숙’ 엄정화의 통쾌한 반란…오는 13일 2막 연다
- 블랙핑크 로제, “코첼라 헤드라이너로 무대 열정 불타올라”
- (여자)아이들 미연, 감탄 부르는 완벽 미모…러블리 화보 공개
- ‘킹더랜드’ 임윤아-이준호, ‘섹시+청순’ 커플 화보 공개
- 가수 지드래곤, “설레는 마음으로 앨범 작업.. 스스로도 기대 중”
- 김연아, ‘여왕의 카리스마 눈빛’
- 뉴진스 하니, 패션 매거진 스페셜 커버 장식
- 방탄소년단 뷔, 패션 화보 공개…내달 데뷔 첫 솔로 앨범 발표
- 배우 박규영, 시크한 매력 담긴 화보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