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범죄도시3’ VIP 시사회 포토월 행사
배우 손석구가 지난 22일 오후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범죄도시3’(감독 이상용) VIP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범죄도시3’는 2017년 ‘범죄도시’, 2022년 ‘범죄도시2’로 이어진 ‘범죄도시’ 시리즈 세 번째 영화다. 서울 광역수사대에서 일하게 된 마석도(마동석 분)가 살인 사건을 수사하던 중 이 일이 신종 마약 유통과 관련 있다는 걸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직접 오니 기분이 어떠냐는 진행자의 질문에 손석구는 “작년 ‘범죄도시2’ 시사회 때 해외에서 촬영중이여서 참석하지 못했다. 그래서 이 분위기를 못 느꼈다. 이번에도 다른 일정 때문에 못 올 뻔 하다가 그꺼까지 개인적으로 취소하고 범죄도시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꼭 느껴보고 싶어서 참석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역시 예상했던 것 보다 더 뜨거운 분위기 때문에 한국영화계의 범죄도시가 의미하는 바가 이런 거구나 다시 한 번 확인했다. 무엇보다 절친인 준혁이가 3편의 빌런으로 나온다. 너무 기대된다.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준혁이가 멋있게 나왔으면 좋겠다. 이준혁 파이팅”을 외치며 퇴장했다.
한편, ‘범죄도시3’는 오는 3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스트레이트뉴스 양용은 기자]
관련기사
- [포토] ‘범죄도시3’ VIP 시사회 입장하는 이상용 감독
- [포토] ‘범죄도시3’ 아오키 무네타카, “오늘 이 자리에 서게 되어 영광”
- [포토] ‘범죄도시3’ 이준혁, ‘너무 잘생긴 빌런’
- [포토] ‘범죄도시3’ 마동석, ‘머리 하트’
- [포토] MC 박경림, 나비족 분장…‘아바타 2’ 블루카펫 행사 진행
- [포토] ‘아바타 2 블루카펫’ 시고니 위버, 무대인사도 우아하게
- [포토] ‘아바타 2 블루카펫’ 샘 워싱턴, 한국 팬들의 환대에 ‘감동’
- [포토] ‘아바타 2 블루카펫’ 제임스 카메론 감독, 한국 팬들과 ‘다정한 셀카’
- [포토] ‘아바타 2 블루카펫’ 존 랜도 프로듀서, “한국에 올 때마다 감동”
- [포토] ‘아바타 2 블루카펫’ 스티븐 랭, ‘여유로운 미소’
- [포토] 하지원, 청바지만 입어도 스타일리쉬
- [포토] 싸이, “범죄도시3 화이팅”
- [포토] 강한나, ‘청순미 가득한 손인사’
- [포토] 박재범-정찬성, “범죄도시3 굉장히 기대하고 왔어요”
- [포토] ‘소녀시대’ 티파니, 눈웃음에 손하트까지
- [포토] 김무열, “범죄도시 10편까지 응원할께요”
- [포토] 이상용 감독-마동석-이준혁-아오키 무네타카, “범죄도시3 화이팅”
- [포토] ‘밀수’ 김종수, ‘연기파 배우의 손인사’
- ‘더 문’ 설경구, “쌍천만 흥행 김용화 감독을 믿고 저를 맡겼다”
양용은 기자
taeji1368@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