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7일 (사)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회장 양의식)는 (주)이모라이브(대표이사 이기성)와 홍보 마케팅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는 '이모라이브(EMOLIVE)'와 함께 페이스 오브 아시아 국가별 현지 대회 참가 모델들을 대상으로 컨텐츠 제작 및 홍보, 본 행사 연계를 통한 아시아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모라이브는 다국어/다자간의 채팅에서 사용자들의 채팅 및 음성언어를 상대의 언어로 실시간 자동통번역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언어가 다른 사용자와 영상통화를 할 경우, 사용자의 음성을 인식하여 자동으로 실시간 번역을 제공한다.
이 핵심 기술을 확장하여 라이브방송까지 서비스를 할 수 있으며, 라이브방송 시 시청자들의 모든 댓글도 시청자들의 언어로 자동번역 되어 실시간 확인할 수 있는 이모라이브는 앱 뿐만 아니라, 웹버전으로도 이 모든 서비스를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모라이브 이기성 대표이사는 “AMFOC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이모라이브가 글로벌 통합 메신저로 확장하는데 좋은 기회이며, 각국에서 펼쳐지는 모델페스티벌에서 언어가 다른 모델들과 팬덤들과 상호 지속적인 커뮤니티가 가능하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양의식 회장, 이기성 대표를 비롯해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이상희 이사, 이모라이브 김상언 부대표도 함께 참석했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은 지난 17년간 아시아 최대 규모의 모델·패션·뷰티 관련 산업이 함께 하는 행사로 아시아 25개국이 참여하여 국가간 문화 산업 교류를 통해 관련 산업의 글로벌시장 진출을 위한 온오프라인 플랫폼으로 그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행사이다.
한편, 18번째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은 오는 11월 3일~5일까지 경기도 광명 테이크호텔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열릴 예정이다.
[스트레이트뉴스 양용은 기자]
관련기사
- 아시아모델페스티벌, 빅오션인터내셔널과 업무협약 체결
- ‘2023 페이스 오브 인도네시아’ 성료
- 아시아모델페스티벌, 퀀텀코스메틱과 업무협약 체결
- ‘2023 페이스 오브 일본’ 성황리 종료
- ‘2023 페이스 오브 홍콩’ 성황리 폐막
- 2023 아시아모델페스티벌 ‘페이스 오브 투바’ 폐막
- 2023 아시아모델페스티벌 ‘페이스 오브 키르기스스탄 with FANTOO’ 성료
- ‘2023 페이스 오브 라오스’ 성료
- 타지키스탄 대표 모델 선정 ‘2023 페이스 오브 타지키스탄’ 개최
- ‘2023 페이스 오브 몽골’ 성황리 개최
- ‘2023 페이스 오브 아시아‘ 카자흐스탄 대표 모델 TOP 3 선정
-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아로마라이프와 MOU 체결
- 아시아모델페스티벌, 테이크호텔과 MOU 체결
- ‘2023 페이스 오브 말레이시아’ 성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