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음수 측정 장치에 카카오페이 만보기 추가
특약으로 만 65세 이상 7~8%, 만 64세 이하 4~5% 할인

삼성화재는 애니핏 착한걷기 할인특약 가입 대상을 카카오페이와 제휴로 넓혔다. 삼성화재 홈페이지 캡처.
삼성화재는 애니핏 착한걷기 할인특약 가입 대상을 카카오페이와 제휴로 넓혔다. 삼성화재 홈페이지 캡처.

삼성화재가 19일 카카오페이와 제휴해 '애니핏 착한걷기 할인특약' 가입대상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애니핏 착한걷기 할인특약'은 삼성화재가 업계 최초로 선보인 자동차보험 할인특약으로, 기명피보험자 나이가 만 64세 이하 최대 5%, 만 65세 이상은 최대 8%를 할인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에는 삼성화재 자체 앱인 '삼성화재 애니핏 플러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을 통해 측정된 걸음수가 직전 13주(91일)동안 주중(월~금) 하루 6000 걸음을 넘게 걸은 날이 50일 이상인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해왔다.

이번 카카오페이와의 제휴로 걸음수를 측정하는 장치에 카카오페이 만보기가 추가돼 카카오페이 만보기 이용자들도 1월 19일부터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가입 시 걸음수 조건을 충족하게 되면 4~8%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카카오페이 만보기 이용자들이 자동차보험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삼성화재 앱이나 웹 또는 19일 출범하는 자동차보험 비교·추천 서비스에서 '애니핏 착한걷기(걸음수) 할인특약'을 선택하여,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을 가입하면 된다.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상품파트 관계자는 "카카오페이와 제휴하여 '애니핏 착한걷기 할인특약' 대상자를 확대한 것은 더 많은 고객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으로,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가도록 대상을 확대하고 새로운 특약을 꾸준히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스트레이트뉴스 장석진 기자]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