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렵고 난해한 보험 개념을 직원이 직접 출연해 설명

삼성화재 유튜브  시리즈 보험챗 영상 화면. 삼성화재 제공.
삼성화재 유튜브  시리즈 보험챗 영상 화면. 삼성화재 제공.

삼성화재는 1월 말부터 유튜브 시리즈 보험챗 콘텐츠를 연재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삼성화재 보험챗은 자동차보험, 건강보험 등 소비자가 궁금해할 만한 내용을 진행자가 질문하면 회사 직원이 직접 출연해 쉬운 언어로 전달하는 콘텐츠다. 

보험챗은 소비자가 보험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일상에서 마주칠 수 있는 보험'을 컨셉으로 만든 게 특징이다.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도록 ▲자동차보험 vs 운전자보험 ▲자동차 사고 시 보험사 담당자 역할 ▲운전 중 형사처벌을 받는 경우 ▲사고가 나거나 병에 걸리지 않아도 받을 수 있는 보험 혜택 등 다양한 사례를 설명한다.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 관계자는 “보험챗으로 소비자의 보험 이해도를 높여 일상 속 보험의 가치를 알리는 한편, 회사의 우수한 상품과 서비스도 함께 홍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트레이트뉴스 조성진 기자]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금융 #삼성화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