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기업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일본에 이어 베트남 시장에도 본격 진출한다. LF 제공
생활문화기업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일본에 이어 베트남 시장에도 본격 진출한다. LF 제공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일본에 이어 베트남 시장에도 본격 진출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베트남 유통업체 씨스토어와 총판 파트너십을 체결했으며, 다음 달 ‘쇼피’와 ‘틱톡숍’에 입점할 예정이다. 연내 오프라인 매장 입점도 추진 중이다.

베트남은 아떼의 두 번째 글로벌 시장으로, K-뷰티에 대한 현지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아떼는 100% 비건 성분과 ‘효과 우선주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선케어 제품과 립 글로이 밤을 주력으로 내세운다.

또 고온다습한 기후에 적합한 쿠션 제품도 선보이며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펼칠 계획이다. 

LF 아떼 관계자는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은 베트남 시장에서 현지 맞춤형 제품을 통해 K-비건뷰티 선도 브랜드로 자리 잡겠다”고 했다.

[스트레이트뉴스 임소율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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