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 간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 소개 활동

케이뱅크 제공.
케이뱅크 제공.

케이뱅크는 금일 오후 케이뱅크 사옥에서 ‘케이뱅크 대학생 크리에이터 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케이뱅크 사옥에서 진행된 ‘대학생 크리에이터 1기 체크인 데이’ 행사에서 대학생 크리에이터로 선발된 20명과 최우형 은행장 등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본격 활동 시작을 알렸다.

케이뱅크 대학생 크리에이터는 케이뱅크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Z세대 눈높이에 맞춰 흥미롭게 전달하기 위한 취지로 시작하게 됐다.

주요 활동은 상품과 서비스 소개 영상 기획 및 출연, SNS 콘텐츠 제작, 브랜드 광고 제작과 모델 활동 등이다. 이들은 실제 마케팅 실무와 유사한 프로젝트를 경험하며 콘텐츠 기획력과 디지털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게 된다.

참여자에게는 △네트워킹 워크숍 △현업 전문가의 밀착 멘토링 및 피드백 등 다양한 지원을 제공하며 활동 지원금 300만원(월 50만원)을 지급하고 특별활동비도 지급된다.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함께 ‘대학내일’ 표지 모델 기회 등 특별한 혜택도 주어진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Z세대를 대표해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케이뱅크의 상품과 서비스를 새롭게 해석하고 더 많은 고객에게 쉽게 재미있게 알릴 수 있는 콘텐츠를 기대한다”며 “6개월동안 대학생 크리에이터로의 활동이 의미 있는 경험과 소중한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트레이트뉴스 조성진 기자]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금융 #경제 #케이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