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가구 구매의 가장 좋은 방법은 세일 기간을 적절히 이용하는 것이다.

특히 2019 쇼핑 행사 코리아 세일 페스타가 11월1일부터 11월22일까지 대한민국 전역에 걸쳐 진행 된는이런 기회는 놓쳐서는 안된다.

파주가구단지 내 자리한 ‘라오메뜨 가구 파주점'이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정통 이태리 스타일 ‘세라믹 식탁 세트'와 ‘리클라이너소파’ 등 가격이 비싸 구매를 주저하던 가구 소비자들에게 절호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라오메뜨 가구의 세라믹식탁 세트는 라오메뜨 가구의 세라믹식탁 세트는 제품으로, 주방에 배치할 경우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주방을 완성할 수 있다. 멋스러운 스틸 다리와 함께 시트와 같은 PU소재로 식탁 다리를 감싸는 등 디테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4인용 식탁과 의자 4개로 구성돼있으며, 세련된 주방 가구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 사이에 인기가 좋다.

소재로 사용된 이태리산 세라믹 상판은 항균성 및 내구성, 내열성이 우수한 것이 특징으로, 스크래치와 마모에 강하다. 친환경 소재로도 인기다. 천연 광물과 무기질 원료 등을 고온에서 고압으로 압축해 가공된 세라믹이 주요 소재로 사용돼 내구성이 뛰어나다. 뜨거운 냄비를 식탁 위에 바로 올려도 손상이 쉽게 일어나지 않고, 장기간 사용해도 파손이 발생할 가능성이 작다. 이 제품은 현재 방송인 이상민이 가정에서 사용 중으로, 해당 사실이 방송을 통해 알려지면서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벤트 기간 내 매장을 찾은 고객 중, 세라믹 식탁 세트를 현장에서 직접 구매한 고객은 골드 펩타이드캐비어 앰플(100ml) 또는 아쿠아텍스 쿠션 중 원하는 사은품 1종을 무상으로 받을 수도 있다.

본사 관계자는 “디자인이 세련되고 기능성이 우수해 실용성이 강조된 제품이다”라며 “현장에서 제품을 직접 구매한 소비자는 유명 포털 쇼핑 사이트와 같은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인기 아이템까지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전국 어디서나 최신 가구 트렌드를 선도하는 라오메뜨 가구는 파주점과 인천점, 김해 점포천점 4개 지점이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