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맥스큐 모델 콘테스트’ 여자 파이널 MVP를 수상한 김동은(가운데)이 채태원 국장(왼쪽)-김동민(오른쪽)과 포토타임을 가졌다. / 양용은 기자 taeji1368@naver.com
▲‘2022 맥스큐 모델 콘테스트’ 여자 파이널 MVP를 수상한 김동은(가운데)이 채태원 국장(왼쪽)-김동민(오른쪽)과 포토타임을 가졌다. / 양용은 기자 taeji1368@naver.com

지난 21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종합전시관 킨텍스(KINTEX) 제2전시장 7홀에서 열린 ‘2022 맥스큐 모델 콘테스트’에서 김동은이 진캐주얼 모델 1위와 여자 파이널 MVP를 수상했다.

김동은은 KBS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처음 이름을 알리면서 독특한 캐릭터와 넘치는 식욕으로 감탄을 자아냈으며, 그 와중에도 트레이너로서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는 반전 매력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현재 ‘동은봇 컴퍼니’의 대표로 신사동에 김동은 포레 비스포크 웰니스 센터를 운영 중이며, 그랜드 워커힐 빛의 시어터에서 새로운 형태의 필라아트(필라테스+미디어아트) ‘빛의 필라테스’ 론칭을 앞두고 있다.

김동은 원장은 “국민건강지킴이로서 우리나라 최고의 헬스 뷰티 매거진 맥스큐와 함께 헬스와 뷰티를 모두 대표하는 건강미인으로 도약하고자 이렇게 다시 한번 무대에 오르게 되었다"며 "호주 세계대회를 마지막으로 먹방 촬영 및 바쁜 방송스케쥴로 인해 무대로 다시 복귀 할 엄두를 못 내고 있었는데, 가족처럼 친하게 지내는 머슬마니아 정한나 선수의 진심어린 응원으로 용기를 내서 다시 한번 도전을 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먹방으로 변한 몸라인을 다듬기 위해 머슬마니아 세계챔피언 이원준과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대회를 준비하는 동안 걱정하고 응원해준 정한나, 정유미 모녀에게 감사함을 전한다”며 “맥스큐를 시작으로 내년 머슬마니아 마이애미 세계대회까지 계속 도전할 예정이니 앞으로 국민 건강지킴이로 더욱더 활발하게 활동하게 될 동은봇의 모습 많이 기대해 달라”며 수상수감을 마무리했다.

한편 맥스큐 모델 콘테스트 파이널 MVP 수상자는 맥스큐 단독 표지모델의 기회가 주어진다.

[고양=스트레이트뉴스 양용은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