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코로나19 심리치유 '2021 힐링페스타 경주' 11월 개최
경주시, 코로나19 심리치유 '2021 힐링페스타 경주' 11월 개최
  • 이혁 기자 (allaboutnews@straightnews.co.kr)
  • 승인 2021.0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경주화백컨벤션뷰로(사장 김용국, 이하 HICO)와 (사)힐링산업협회(회장 백상진, 이하 힐링산업협회)는 23일 HICO에서 이 행사 공동주관을 위한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힐링산업협회 제공)
(재)경주화백컨벤션뷰로(HICO, 사장 김용국, 중앙 왼쪽)와 (사)힐링산업협회(회장 백상진, 이하 힐링산업협회)는 23일 HICO에서 이 행사 공동주관을 위한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힐링산업협회 제공)

[스트레이트뉴스=이혁 기자] 경주시는 오늘 11월 코로나19 팬데픽 장기화로 인한 국민의 심리 치료를 위해 ‘2021 힐링페스타 경주’를 오는 11월 개최키로 했다.

(재)경주화백컨벤션뷰로(사장 김용국, 이하 HICO)와 (사)힐링산업협회(회장 백상진, 이하 힐링산업협회)는 23일 HICO에서 이 행사 공동주관을 위한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021 힐링페스타 경주'는 11월 6~7일 이틀동안 경주의 화백컨벤션센터와 보문단지 일대에서 개최 예정으로, 코로나블루의 위험에 놓인 관광객과 지역민의 정신·심리 치유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선보일 예정이다.

이 행사의 프로그램은 힐링트라이애슬론, 요가컨퍼런스, 명상, 싱잉볼워크숍, 힐링 진단 및 상담, 힐링 인플루언서 홈트, 지우개싸움대회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김용국 HICO 사장은 “2021 힐링페스타 경주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지역민 및 관광객의 심신 건강 회복과 관리를 위한 힐링 문화를 생산하고 확산하는 계기를 조성하며, 향후 ‘힐링레저산업전(가칭)’ 개최 등 경주 브랜드 주관전시회 행사로 유지 발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백상진 힐링산업협회장은 “2021 힐링페스타 경주가 팬데믹 이후 일상에서 삶의 가치를 찾아가는 새로운 방법론을 제시하고, 힐링 산업의 중요성을 인식하게 되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