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챌의 치유 호흡 트레이닝(2022 힐링페스타 경주) / 양용은 기자 taeji1368@naver.com
▲유챌의 치유 호흡 트레이닝(2022 힐링페스타 경주) / 양용은 기자 taeji1368@naver.com

지난 8일 경상북도 경주시 경주화백컨벤션센터(HICO)에서 2022 경주사계축제 중 가을편인 ‘2022 힐링페스타 경주’가 열린 가운데, 유챌의 치유 호흡 트레이닝에서 관람객들이 호흡을 통한 육체적인 몸의 균형 에너지를 회복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챌의 치유 호흡 트레이닝은 ‘몸의 휴식을 통해 마음의 평온을 되찾는 치유 호흡 명상’과 ‘몸을 깨우고 마음을 힐링하는 액티브 치유 호흡 트레이닝’ 두 가지 주제로 나뉘어 진행됐다.

이번 트레이닝을 통해 관람객들은 ▲몸과 에너지에 대한 이해와 함께 직접 체험 ▲호흡을 통해 에너지를 회복하는 방법 ▲언제 어디서나 호흡을 통해 에너지 균형을 이끌 수 있는 일상에서 실천 팁을 배웠다.

유챌(고유라) 대표는 “진정한 쉼과 삶에 여유는 늘 하고 있는 호흡으로 되찾을 수 있다”면서 “마음의 평온을 체험하는 시간으로 관람객들과 함께 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경주시(시장 주낙영)가 주최하고 힐링산업협회(회장 백상진)가 주관으로 분야별 힐링멘토 40여명이 참여해 50개의 다채로운 힐링프로그램으로 지난 8일부터 9일까지 양일간 열렸다.

[경주=스트레이트뉴스 양용은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