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이로운 소문2’, 오는 27일 오후 6시 마지막 OST 8TURN(에잇턴)의 ‘Watch’를 발매 / 사진=CJ ENM
▲‘경이로운 소문2’, 오는 27일 오후 6시 마지막 OST 8TURN(에잇턴)의 ‘Watch’를 발매 / 사진=CJ ENM

tvN ‘경이로운 소문2’가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전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몰입도를 한층 높일 마지막 OST를 선보인다.

tv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연출 유선동, 극본 김새봄)는 오는 27일 오후 6시 세 번째 OST 8TURN(에잇턴)의 ‘Watch’를 발매한다.

‘Watch’는 록 기반의 하드록 힙합 곡으로, 파워풀한 래핑과 강렬한 훅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또한 파이팅 넘치는 곡 전개와 분위기를 비롯해 강력한 일렉트로닉 기타 사운드와 긴장감 넘치는 프리코러스 사운드, 폭발적인 후렴은 빌런을 처치하는 카운터들의 활약을 한층 더 강렬하게 표현해준다.

가창에는 최근 ‘EXCEL(엑셀)’과 ‘SKETCH(스케치)’ 활동으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던 떠오르는 신예 8TURN이 참여해 곡에 활기를 더했다.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트렌디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매력으로 호평받은 8TURN은 ‘경이로운 소문2’의 마지막 OST ‘Watch’를 통해 열정 가득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한층 강렬한 곡을 탄생시켰다.

최근 ‘경이로운 소문2’는 카운터즈, 악귀즈, 악귀 마주석(진선규 분)을 둘러싼 싸움으로 스펙터클한 전개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 가운데 긴장감을 고조시킬 마지막 OST에도 더욱 관심이 모인다.

한편 tvN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OST Part 3 8TURN의 ‘Watch’는 오는 27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트레이트뉴스 양용은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