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늘, 고민시, 김신록, 유수빈이 '당신의 맛'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에 돌입했다.
드라마 '당신의 맛'(극본 정수윤, 연출 박단희)은 서울 최고의 파인다이닝을 운영하지만 ‘맛’에는 노관심인 대형 식품 기업 후계자 한범우(강하늘 분)와 지방 한구석에서 간판도 없는 원 테이블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맛’에 미친 셰프 모연주(고민시 분), 음식에 대해 서로 다른 배경과 철학을 지닌 두 주인공이 미락의 도시 전주에서 작은 식당을 운영하며 함께 성장하고 사랑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올 하반기 최대 기대작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의 공개를 앞두고 있는 강하늘은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미생’에서부터 영화 ‘30일’, ‘청년경찰’, ‘스물’, ‘동주’에 이르기까지 매체를 넘나들며 다양한 장르,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했다.
이번 작품에서 기업 후계자 역할에 첫 도전해 어떠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넷플릭스 ‘스위트홈 3’,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등 올 한 해만도 벌써 두 편의 화제작을 내놓으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는 고민시는 최근 종영한 tvN 예능 ‘서진이네2’를 통해 요리 잘하는 성실한 인턴으로 사랑을 받았다.
차기작 '당신의 맛'에서 더 업그레이드된 스킬로 진정성 있는 셰프의 면모를 보여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신록과 유수빈은 지역 최고 인기 국밥집의 에이스 직원 진명숙과 철없는 지역 유지 신춘승을 연기한다.
김신록은 넷플릭스 시리즈 ‘지옥’으로 청룡과 백상 시리즈 부분 여우조연상을 휩쓸었다.
유수빈은 2023년 부산국제영화제에서 공개한 웨이브 오리지널 ‘거래’와 넷플릭스 ‘약한영웅 Class 2’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제작진에는 ‘D.P’ 시리즈 연출, ‘약한영웅 Class1’의 한준희 감독이 총괄 크리에이터로 참여, ‘소년비행’ 시리즈와 플레이리스트 엔딩시리즈의 정수윤 작가, ‘블루버스데이’ 연출, ‘약한영웅 Class1’의 공동연출한 박단희 감독이 참여했다.
[스트레이트뉴스 양용은 기자]
관련기사
- 한지현, 영화 ‘시스터 후드’ 출연 확정…스크린 첫 주연
- 한석규 vs 박신혜, 금토드라마 골라 보는 재미
- 이세영 ‘사랑 후에 오는 것들’, 아시아 4개국 톱5 올라
- 임지연→추영우, 새 드라마 ‘옥씨부인전’ 라인업 완성…11월 첫방
- 새 드라마 ‘좋거나 나쁜 동재’, 10일 첫 공개…관전포인트
- ‘정숙한 세일즈’ 이세희, 김완선 좋아하는 X-세대 패피 미용사 변신
- 최정윤, 새 드라마 ‘친절한 선주씨’ 캐스팅 확정
- 신혜선-이진욱 ‘나의 해리에게’, 23일 첫 방송…관전포인트 공개
- ‘엄마친구아들’-‘손해 보기 싫어서’, TV-OTT 드라마 화제성 1·2위
- 노정의-이채민-조준영, 새 드라마 ‘바니와 오빠들’ 출연…내년 상반기 방송
- 김태리→신예은, 새 드라마 ‘정년이’ 주요인물 관계성 포스터 공개
- ‘지옥 시즌2’ 김성철, “정진수 눈빛 연기에 집중”
- ‘옥씨부인전’ 임지연, 아씨가 된 노비의 기구한 운명
- 최민수, 새 드라마 ‘모텔 캘리포니아’ 캐스팅…내년 상반기 방영
- ‘취하는 로맨스’ 김세정→이종원, 4인 4색 포스터 공개…내달 4일 첫방
- ‘옥씨부인전’ 임지연, 살기 위해 아씨가 된 도망 노비의 기구한 서사
- ‘이한신’ 고수→권유리, 네 주역 대결 구도 포스터 공개…내달 18일 첫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