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트롯쇼’ 5월 가정의달 특집 공개…4일부터 3주간 매주 화요일 공개
‘미스트롯2’ TOP7 양지은-홍지윤-김다현-김태연-김의영-별사랑-은가은, 7명 멤버들 모두 참여

▲ ‘미스트롯2’ TOP7 양지은-홍지윤-김다현-김태연-김의영-별사랑-은가은, 멜론 스테이션 ‘멜론 트롯쇼’ 특별 출연 / 사진제공= 멜론

[스트레이트뉴스=양용은 기자] ‘미스트롯2' TOP7 영광의 주인공들이 멜론스테이션 ‘멜론트롯쇼’에 뜬다.

‘미스트롯2’ TOP7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 등 7명의 멤버들은 오늘 4일(화) 정오 공개된 멜론 스테이션 ‘멜론 트롯쇼’에 특별 출연했다.

이어서 오는 11일, 18일에 걸쳐 매주 화요일 총 3주 동안 팬들을 만난다.

멜론 스테이션의 트로트 장르 전문 프로그램 ‘멜론트롯쇼’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트로트의 즐거움을 선물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

특히,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미스트롯2’ TOP7 일곱 멤버가 모두 참여하는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를 통해 뜨거운 반응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멜론 스테이션은 지난 2월 설 특집으로 선보인 ‘미스터트롯’ TOP6 편으로 많은 사용자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으며, 해당 콘텐츠는 현재까지도 스테이션에서 폭발적 호응을 받고 있다.

이어 멜론 스테이션은 이번 ‘미스트롯2’ TOP7 특집을 통해서도 트로트 음악 장르에 대한 관심을 더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 특집에서는 KBS 하지형 성우가 특별 출연해 조선시대 변사 톤으로 7명의 멤버들을 소개할 예정이며, 다양한 컨셉트의 코너를 통해 TOP7들의 솔직한 매력을 만날 수 있다.

우선 ‘플러스 알파 음악’ 코너에서는 ‘미스트롯2’ TOP7 멤버들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곡과 카카오톡 메신저 음악으로 설정한 음악들에 대한 토크를 통해 멤버들이 사랑하는 음악의 취향을 엿볼 수 있다.

또, 멤버들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탈탈 털게 될 ‘탈곡쇼’를 비롯해 신개념 퀴즈쇼, 롤링페이퍼 등 유쾌함과 진지함이 겸비된 다양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그간 어떤 방송에서도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들이 아낌없이 공개된다는 점에서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한편, 멜론 스테이션은 아티스트가 직접 진행하는 오디오 컨텐츠로 박선영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영화& 박선영입니다’, 매월 가요계의 유망주로 선정된 아티스트가 직접 방송하는 ‘이 달의 루키’, 정기고의 ‘SOULBY SEL’, 바리톤 정경의 ‘브라보 클래식’, 뽀로로의 ‘뽈륨을 높여요’, ‘멜론 트롯쇼’, 멜론에서 즐기는 특별한 책방 ‘브런치 라디오’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컨텐츠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오늘 음악’을 통해 엔하이픈, ITZY, 브레이브걸스, 태민, 나얼 등 화제의 아티스트들이 발매 당일 직접 출연하여 신곡 설명과 근황 토크 등을 전하며 인기 프로그램으로 자리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