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홈 에스테틱 브랜드 홀리추얼(HOLITUAL)이 여름철 외부 자극과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피부를 집에서 간편하고 빠르게 케어할 수 있는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

먼저 ‘홀리추얼 엘리멘탈 스무딩 로션’은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강력한 항염 효과를 지닌 황(sulfur) 성분과 판테놀, 블랙 이스트의 복합 작용으로 연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 및 보호해준다. 에센스 인 로션 제형이라 피부에 부드럽게 바를 수 있고 바르는 즉시 매끄러워지는 피부결을 경험할 수 있다.

외부 자극이 쌓여 피부의 활기가 떨어질 때는 ‘홀리추얼 피토 리쥬브네이팅 컨센트레이트’가 제격이다. 제품의 핵심 성분인 ‘스킨 파티그 릴리프(SKIN FATIGUE RELIEF)’는 4가지 생리활성물질을 담아, 피부 스트레스에서 방어하는 힘을 길러준다. 워터리한 제형이라 산뜻하게 바를 수 있으며, 다른 제품과도 잘 어우러진다.

종일 쨍쨍 내리쬐는 햇빛과,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칙칙해진 피부톤이 걱정된다면 ‘홀리추얼 뉴트리 엘릭서 미스트’로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충전할 수 있다. 이 제품은 8가지 화이트 플라워 성분을 담은 ‘블랑 에플로에센스 워터(Blanc Effloressence Water)’를 담아, 피부에 활력을 준다. 마음이 편안해지는 네롤리 향을 담아, 지친 피부에 잠시 휴식을 선사해주는 미스트 제품이다.

홀리추얼 3종 제품은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과 롯데백화점 청량리·영등포점, 아모레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아모레퍼시픽그룹 제공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