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추석 명절을 맞아 ‘한뿌리 구증구포 흑삼’ 신제품 5종을 내놓고,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 캐릭터 ‘신묘한’과 기획전, 라이브커머스, 영상 콘텐츠 업로드 등 협업을 진행한다. 사진=CJ제일제당

[스트레이트뉴스 장영일 기자] CJ제일제당이 ‘한뿌리 흑삼’이 인기 캐릭터와 협업으로 MZ세대 공략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추석 명절을 맞아 ‘한뿌리 구증구포 흑삼’ 신제품 5종을 내놓고,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 캐릭터 ‘신묘한’ 등과 협업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삼 모양을 닮은 인기 캐릭터와 손잡고 건강에 관심 있는 젊은 세대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겠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한뿌리 구증구포 흑삼’ 5종은 ‘구증구포 흑삼진 블랙스틱’, ‘구증구포 흑삼진 골드스틱’, ‘구증구포 흑삼진’ 등 스틱형 3종과 ‘구증구포 흑삼대보 골드’, ‘구증구포 흑삼대보’ 등 파우치형 2종이다.

‘한뿌리 구증구포 흑삼’ 신제품 5종은 ‘신묘한’과의 콜라보를 통해 여러 경로로 만날 수 있다. 오는 8일 오후 6시 ‘신묘한이 일행을 위해 특별한 추석 선물세트를 찾으러 간다’는 콘셉트로 네이버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역대 최고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구매자 선착순 1000명에게는 신묘한 캐릭터 머그컵을 증정한다.

‘묘한이도 반한 흑삼’이라는 콘셉트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CJ더건강마켓’을 통해 기획전도 연다. 17일까지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고, 선착순 2000명에게 ‘신묘한’ 캐릭터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한다. ‘신묘한’ 캐릭터가 흑삼의 우수함을 알게 되어 직접 만들고 선물하는 스토리 영상도 제작, CJ제일제당 유튜브 ‘제1의 맛’ 채널과 tvN 유튜브 채널에 3일부터 선보인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