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 제공

[스트레이트뉴스 신용수 기자] NS홈쇼핑은 오는 5일 오후 ‘셀트리온 셀큐어 셀인퓨즈 액티브 크림’을 론칭 방송한다고 3일 밝혔다.

세월의 흔적이 더 진하게 느껴지는 환절기, 탄력과 주름 관리에 관심이 늘어나는 요즘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기능성 ‘셀큐어 셀인퓨즈 액티브 크림’을 셀트리온에서 출시하고 NS홈쇼핑에서 단독 론칭 방송한다.

‘셀큐어 셀인퓨즈 액티브 크림’에는 세포콜라겐 합성 촉진, 피부구성 단백질 합성 촉진 등 피부조직 재생에 뛰어난 효과로 피부재생을 도와주는 ‘100%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 셀트리온 특허 독자성분인 ‘ACTIV-PEP’, 피부친화적인 ’인체 유사 콜라겐추출물’등이 주요 성분으로 함유되어 있다.

셀트리온의 바이오 기술력으로 탄생한 프리미엄 주요성분들은 콜라겐 생성 발현에 도움을 주고,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며, 피부 치밀도 개선, 피부 각질층 보습에도 도움을 주는 등 근본적인 피부고민을 해결해 준다. 또한 충분한 영양과 보습감을 느낄 수 있고, 매일 사용하는 기능성 크림인 만큼 끈적임 없는 산뜻한 텍스처가 장점이다.

‘셀큐어 셀인퓨즈 액티브 크림’은 4개 구성(개당50ml)에 론칭 방송 중 구매 시 추가구성으로 마스크 팩 2박스(박스당 4매)를 함께 받을 수 있다. 방송 중 NS홈쇼핑 앱에서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셀큐어 셀인퓨즈 액티브 크림’은 무너진 피부탄력을 근본부터 되살리는 힘! 세포에서 답을 찾아 셀트리온 바이오 기술력으로 만들어낸 완벽한 탄력 셀 크림”이라며, “탄력있는 피부 관리와 주름관리까지 한번에 가능한 ‘셀큐어 셀인퓨즈 액티브 크림’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