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이 이유식 완료기 이후의 아이를 위한 맘마밀 안심소스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맘마밀 안심소스는 고월령 유아를 위한 HMR(Home Meal Replacement) 소스다. 로제치킨카레, 버섯불고기, 바질토마토 3종으로 출시됐다.

맘마밀 안심소스는 이유식 완료기를 맞이하는 12개월 아이부터 섭취 가능하도록 맞춤 설계한 제품이다.  

신제품 맘마밀 안심소스 3종은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 쇼핑몰, 대형마트 등에서 판매한다.

한편 매일유업은 1999년 국내 최초로 선천성 대사 이상 질환 환아를 위한 특수분유를 8가지 증상에 따라 12종 개발, 현재까지 유일한 국내 제조사로서 생산·공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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