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파워는 지난 16일 경기도 의왕시 사랑채노인복지관에서 어르신 “추석가득 사랑채움”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관내 소외 어르신의 소원을 이뤄드리는 GS파워의 ‘버킷리스트 (Good Santa)’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생필품 등 다양한 품목으로 가득찬 ‘사랑채움 키트’를 전달하는 어르신 공경 활동이 이어진 것으로 매년 시기를 바꿔 실시되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복지관에 어르신을 모시고 식사와 여흥을 즐겼던 종전과는 달리 휴대폰 통한 실시간 비대면 리포트 중계 형식으로 진행됨으로써 이를 준비해 왔던 관계자들에게 많은 에피소드를 남기기도 했다.

김상돈 의왕시장, 윤미경 의왕시 시의회 의장과 GS파워 전영욱 상무등 주요 내빈들은 추석잔치 상 앞 마련된 Zoom 존에서 어르신 약 200여명과 실시간

원격을 통해 덕담과 감사의 마음을 나누면서, GS파워 임직원의 정성이 담긴 사랑채움 키트 전달 이외에 송편 빗기, 꿀송편 찾기, 경품추첨 등 다양한 추석 이벤트를 함께하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GS파워 전영욱 상무는 “GS파워는 갖은 역경을 이겨 내시며 오늘의 자랑스런 우리사회를 만들어 주신 어르신들의 은혜를 잊지 않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자주 찾아뵙고 안부를 살펴드리겠다”며 어르신의 만수무강을 축원 드렸다.

한편 GS파워의는 봄.가을 어르신 효나들이, 구순백순 장수잔치, 수의 및 장수사진 제공과 어르신 밀착 행복 도우미 활동 등 다양한 형식으로 어르신들에 대한 공경의 마음을 표현해 오고 있다.

GS파워와 함께히는 추석절 어르신 사랑채움 행사에 참여한 내빈들이 어르신들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달하고 있다. 이날 (좌) GS파워 전영욱 상무 (정중앙) 김상돈 의왕시장 등 내빈 등은 휴대폰 통한 실시간 비대면 중계를 통해 어르신들과 다양한 추석절 이벤트를 즐겼다.
GS파워와 함께하는 추석절 어르신 사랑채움 행사에 참여한 내빈들이 어르신들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달하고 있다. 이날 (좌) GS파워 전영욱 상무 (정중앙) 김상돈 의왕시장 등 내빈 등은 휴대폰 통한 실시간 비대면 중계를 통해 어르신들과 다양한 추석절 이벤트를 즐겼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