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27일)와 오늘(28일) 이틀간 진행된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7 브루노 마스(Bruno Mars)’ 예매에서 전좌석이 모두 매진됐다.
27일 오후 12시부터 현대카드 회원 대상으로 진행된 선예매는 45분만인 12시 45분 솔드아웃됐다.
특히, 동시접속자수가 103만명에 달했다. 이는 55만명이 동시에 접속했던 지난 2017년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2 콜드플레이(Coldplay)’ 선예매 때보다 더 큰 규모였다.
28일(오늘) 오후 12시부터 진행된 일반 예매 역시 25분만인 12시 25분 전석 매진됐다.
동시접속자수는 116만명으로 이 역시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2 콜드플레이’ 일반 예매 당시 90만명 보다 훨씬 많았다.
그만큼 이번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7 브루노 마스’에 대한 관심이 매우 뜨거운 것으로 분석된다.
한편,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7 브루노 마스’는 오는 6월 17일(토)과 18일(일) 저녁 8시 이틀간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스트레이트뉴스 양용은 기자]
관련기사
- 팝 아티스트 드루브, 무신사 개러지서 7월 첫 단독 내한공연 개최
- 루이스 카팔디, 오는 7월 한국 첫 내한공연 개최
- ‘Painkiller’ 루엘(RUEL), 두 번째 내한공연…오는 5월 개최
- 팝페라의 여왕 ‘사라 브라이트만’, 한국에서 6년 만에 내한 공연 열린다
- 최정상 팝페라 그룹 ‘일 디보’, 오는 11월 내한 공연
- 알리, 뮤지컬 ‘프리다’ 성공적 마무리 “현실 더 소중하게 보는 값진 경험”
- ‘탑건 매버릭 인 콘서트’, 10월 서울 공연 개최
- 콜드플레이, 내년 4월 내한공연.. 하루 추가된 총 5회 공연 확정
- 콜드플레이 내한 공연, 하루 더 추가된 총 6회 확정.. 역대 최대 규모
- 팝스타 찰리 푸스, 12월 고척스카이돔서 내한공연 개최
- ‘고스트 타운’ 벤슨 분, 내년 1월 첫 단독 내한공연
양용은 기자
taeji1368@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