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3월을 마무리하는 ‘BEST 커피대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오는 27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6시부터 진행되는 행사에서는 기호에 맞춰 즐기는 다양한 타입의 베스트셀러 커피 제품을 최대 40%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다.

먼저 버라이어티 팩 2종은 ‘BEST 커피대전’에서 처음 선보이는 단독·한정수량 구성이다. 파우더 스틱 커피, 액상 커피, 핸드드립 커피 4종 테이스팅키트를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버라이어티 팩 포함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토니상 6관왕의 빛나는 뮤지컬 <디어 에반 핸슨>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탐앤탐스만의 로스팅 레시피로 과테말라 원두의 밸런스 있는 향미를 극대화한 인스턴트 커피인 페니하우스와 드립백을 이용해 각 산지별 최상급 원두를 간단히 내려 마실 수 있는 핸드드립 커피 4종은 개별 구매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산뜻한 과일향, 초콜릿의 달콤함, 묵직한 바디감이 어우러진 블렌딩 커피를 한 팩에 담아 휴대가 용이한 아메리카노 파우치(230ml)를 선택할 수 있다.

알뜰 소비족을 공략하는 ‘BEST 커피대전’의 혜택도 있다. 모든 제품에는 무료배송 혜택이 적용되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 탐앤탐스의 공식 멤버십 앱 ‘마이탐’ 전용 아메리카노 쿠폰 1매를 증정한다. 방송 중 소통왕 4명에게는 마이탐 전용 아메리카노 쿠폰 1매가 주어진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