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터디 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카페, 트렌디한 인테리어의 노하우
하우스터디 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카페, 트렌디한 인테리어의 노하우
  • 김정은 기자 (betterman89@gmail.com)
  • 승인 2019.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업체를 찾는다는 것은 어느정도 이미 알려진 업체에 준수한 퀄리티가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것들 없이 들쭉날쭉 가맹점마다 다른 퀄리티의 매장을 가진 프랜차이즈가 있다면 어떨까?아마도 고객들은 예상되는 퀄리티를 알 수 없기에 발걸음을 돌릴 가능성이 높다.

창업주 역시 이런 사항을 고민하지 않을 수 없다. 이미 자신이 원하는 업종의 프랜차이즈 업체가 있다면 그 업체의 가맹점을 한번 이상씩 방문해 봤을 터이다. 이런 사전 조사에 어느 가맹점을 방문해 보아도 기분 좋게 동일한 느낌을 준다면 그것보다 더 좋은 신뢰가 없지 않을까?

프리미엄 독서실 창업 및 무인 스터디 카페 창업 브랜드 ㈜하우스터디(대표 이태희)는 이러한 생각에 착안하여 독서실, 스터디 카페인테리어 공사를 가맹본부에서 실시하고 있다. 이러한 하우스터디의 창업 노하우는 전국 가맹점의 인테리어 퀄리티를 균일하게 맞춤으로써 고객이 어느 매장을 방문해도 쉽고 편안하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가맹본부가 인테리어 공사를 하는 것에는 또 다른 장점이 있다. 바로 창업 초기에 많은 자본이 필요한 인테리어 공사 비용을 최대한 절감할 수 있다는 점이다. 매번 인테리어 컨셉이 바뀌거나 자재가 다양하게 필요하다면 바로 인테리어 시공 비용의 상승으로 이어진다. 하우스터디는 최대한 창업주가 부담을 가지지 않도록 인테리어 공사 비용을 낮추는데 노력하고 있다.

물론 이러한 인테리어 공사에 본연의 임무를 잊어서는 안될 것이다. 하우스터디는 프리미엄 독서실과 스터디카페 이용자에게 집중학습에 최적화된 분위기를 줄 수 있도록 쉬지 않고 연구와 개발을 하고 있다. 벌써 4번째 업그레이드 된 하우스터디의 인테리어 시스템은 이러한 노력의 결과라고 할 수 있다.

하우스터디는 인테리어의 업그레이드에 있어서 가맹점주의 아이디어도 놓치지 않는다. 하나하나의 가맹점에서 들어오는 피드백은 가맹본부로써 엄청난 데이터가 된다. 이러한 데이터는 개발중인 인테리어 시스템이나 새롭게 매장을 열고자 하는 창업주에게 아주 유용한 정보가 되고 있다.

매장 운영이나 홍보와 같은 부분은 시간이 지날수록 가맹점주의 색체가 묻어나지만 인테리어에 있어서는 하우스터디만의 고집이 있다. 하지만 이런 고집에도 가맹점주나 수험생들의 호응도는 매우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그들의 이야기를 듣고 만든 인테리어이니 당연한 이치일지도 모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