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구역 골드클래스' 견본주택. (사진=이준혁 기자)
◇'동대구역 골드클래스' 견본주택. 왼쪽의 '동대구 더센트로 데시앙' 아파트 단지처럼 100% 분양완료 시점이 빠르게 도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이준혁 기자)

[대구=스트레이트뉴스 이준혁 기자] 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아파트의 청약접수를 하는 '동대구역 골드클래스'의 견본주택은 파티마병원 앞인 파티마삼거리의 옆에 자리한다. 공사가 이뤄지는 현장과도 가깝고, 동대구역에서 오가는 데에도 손쉽다. 주소는 '대구광역시 동구 동대구로 599(신암동 219-3)'이다.

이 견본주택 내 관람은 온라인 사전방문 예약을 마친 인원만 가능하다. 온라인 사전예약을 마치지 않은 사람은 견본주택의 관람이 불가하다. 그래서인지, 견본주택 주변은 썰렁했다. 떴다방 또는 MGM(자신의 소개 고객이 최종 계약시 일정 수수료를 지급받는 업자)도 전무했다.

높은 계단을 올라야 1층이 나오는 구조인 견본주택 내에는 아파트인 84㎡A형 유니트와 오피스텔인 69㎡OA형 유니트가 마련됐다.

한편 '동대구역 골드클래스'는 동대구역이 보이는 동대구역 대각선 건너의 부지인 '대구광역시 동구 신암남로 74'(신암동 207-1)와 그 일원에서 지하 3층-지상 최고 22층, 총 6개 동, 전용면적 84㎡(2개 평면) 아파트 329가구와 전용면적 69㎡(2개 평면) 오피스텔 63실로 지어진다.

청약접수 일정은 8일 특별공급 청약, 9일 해당지역 1순위 청약, 12일 기타지역 1순위 청약, 13일 2순위 청약, 19일 당첨자발표, 5월3-6일 정당계약 순이다. 대구시 동구가 승인한 입주자모집공고에 표기된 입주 예정연월은 2024년 4월이다.

◇'동대구역 골드클래스' 견본주택. (사진=이준혁 기자)
◇'동대구역 골드클래스' 견본주택. (사진=이준혁 기자)
◇'동대구역 골드클래스' 견본주택 입구. (사진=이준혁 기자)
◇'동대구역 골드클래스' 견본주택 입구. (사진=이준혁 기자)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