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10 03:13 (월)
‘AMFOC’&‘AMF Global’&‘KMA’, 공동 마케팅 및 콘텐츠 제작 ‘업무협약’ 체결
‘AMFOC’&‘AMF Global’&‘KMA’, 공동 마케팅 및 콘텐츠 제작 ‘업무협약’ 체결
  • 양용은 기자 (taeji1368@naver.com)
  • 승인 2021.0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왼쪽부터) KMA 임주완 회장, AMFOC 양의식 회장, AMF GLOBAL 이창용 대표이사 / 사진제공=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스트레이트뉴스=양용은 기자]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회장 양의식 이하 ‘AMFOC’), 에이엠에프글로벌(대표이사 이창용, 이하 ‘AMF Global’), 한국모델협회(회장 임주완, 이하‘KMA’)가 3자간 업무협약(MOU)을 논현동에 소재한 에이엠에프글로벌 사옥에서 체결하였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3사는 ▲2021년 K-모델 어워즈 공동 마케팅 및 PR 추진 ▲2021년 K-모델 어워즈 공동 사진·영상 및 기타 콘텐츠 제작 ▲NFT(Non-Fungible Token)프로젝트 런칭 ▲그 외 인적·물적 자원 연계 및 지원에 있어 상호 적극 협력하기로 하였다.

그 첫 번째로 에이엠에프글로벌은 6월 29일 강남에 위치한 엘리에나 호텔에서 열리는 ‘2021 K-Model Awards with AMF GLOBAL’ 메인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

이어 에이엠에프글로벌은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와 한국모델협회가 발굴 및 관리하는 국내외 유명 모델이 참여하는 NFT프로젝트를 추진한다. 세계적 이슈로 떠오른 NFT란 Non-Fungible Token의 약자로 대체가 불가능한 토큰을 의미한다. 디지털 자산에 NFT기술이 적용되면 고유 인식값이 부여돼 그 진위와 소유권 보장이 가능해져 예술작품, 그림, 음악 등의 가치와 희소성이 디지털 영역에서도 보장된다. 이는 복제가 불가능한 디지털 콘텐츠 제작이 가능해진다는 것을 뜻한다.

이미 AMF GLOBAL은 세계적인 디지털미디어 작가 후랭키(본명 배한성)와 NFT프로젝트를 런칭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후랭키 작가는 세계적 추상표현주의 작가이자 대한민국 수채화의 거장으로 불리는 고(故) 배동신 화백의 아들로, 지난해 국내 백화점에서는 후랭키 작가의 작품 'hoo1906070149'의 판매가를 118억원으로 측정해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에이엠에프글로벌 이창용 대표이사는 “’2021년 K-모델어워즈 with 에이엠에프글로벌’의 메인 타이틀 스폰서로서 본사가 추진하는 뷰티, 패션, 엔터테인먼트가 행사에 다양하게 반영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조직위원회 양의식 회장은 “AMF GLOBAL이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사업 분야와의 협력을 통해 모델과 함께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현 시대에 맞는 새로운 형태의 컨텐츠 제작이 많이 기대가 된다”라고 말하였다.

또한, 한국모델협회(KMA) 임주완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 모델들에게 새로운 컨텐츠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가 주어져 뜻 깊다”라고 피력하였다.

에이엠에프글로벌은 16년 역사의 아시아 최대 모델·패션·뷰티 행사인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의 영리법인으로 2020년 출범한 기업이다. 국내외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하는 쇼핑몰 아시아캣(asiacat.net)을 런칭한데 이어 화장품 PB브랜드 에이캣(Acat by AMFG)과 패션브랜드 바닐라비비 등을 선보이는 등 모델·뷰티·패션 3개 업계를 넘나드는 독보적인 행보로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 (왼쪽부터) 하연화 교육위원, 임주완 회장, 양의식회장, 권은지 운영위원, 이창용 대표이사, 송은지 교육위원 / 사진제공=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이 날 협약식에는 AMFOC 양의식 회장, AMF GLOBAL 이창용 대표이사, KMA 임주완 회장을 비롯해 한국모델협회 송은지 교육위원, 하연화 교육위원, 권은진 운영위원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