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및 서비스 직접 체험, 부족한 점 보완하도록 다양한 의견 개진
하나카드는 지난 16일 을지로 하나카드 본사 사옥에서 제8기 고객 패널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제8기 고객 패널은 역대 가장 많은 지원자가 몰려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심사를 거쳐 총 15명이 선정됐다.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세대 및 서울, 제주도 등 다양한 지역과 학생, 교사부터 IT개발자에 이르는 다양한 직업군으로 구성됐다.
발대식에 참가한 한 패널은 “모바일 플랫폼 개발 등에 대한 업력을 바탕으로 하나카드의 앱·웹 등 디지털 채널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모니터링을 하여 손님 친화적인 채널로 발전시켜 나가는데 도움이 되고싶다”고 말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8기 고객 패널은 앞으로 하나카드의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부족한 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을 개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금융취약계층을 위한 서비스 편의성 점검과 함께 디지털 채널의 활용도 제고 활동 등 금융 전반에 걸친 여러 주제에 대해 생생한 목소리를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하나카드 고객 패널은 2017년부터 다양한 고객의 목소리를 전달하고 고객과의 진정한 소통을 위한 창구 역할을 하고 있다.
[스트레이트뉴스 조성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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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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