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BA 경기 관람 무료, 당구장 업종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 제공

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가 하나페이 프로당구단의 2023-24시즌 프로당구협회(PBA) 리그 우승을 기념하는 ‘원더 하나페이 당구팀 스페셜에디션’ 카드를 2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원더 하나페이 당구팀 스페셜에디션’ 카드는 지난 달 막을 내린 2023-24 시즌 PBA팀리그 챔피언을 뽑는 파이널 경기에서 드라마 보다 더 드라마틱하게 우승컵을 들어올렸던 하나페이 프로당구단의 우승을 기념하기 위해 출시된다.

이번에 출시하는 ‘원더 하나페이 당구팀 스페셜에디션’ 카드는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 반응이 좋은 ‘원더 FREE+’ 카드의 혜택을 그대로 담았다. 

가령 ▲전 가맹점 0.8% 할인 ▲온라인 쇼핑·딜리버리(배달)·택시 4%, ▲쿠팡·슈퍼마켓 2% ▲간편결제 1.2% 할인 등 혜택이 다양하다. 

여기에 우승을 기념 출시하는 스페셜에디션 카드만의 특별한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카드를 발급받은 손님 중 추첨을 통해 김병호, 김가영 선수 등 하나페이팀 소속 선수와의 당구 원데이클래스 레슨 행사를 진행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번 에디션 카드에 하나페이팀 선수들과 원데이클래스 행사, PBA 경기 무료 관람 등 당구팬이 좋아하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매 시즌 하나페이 당구팀이 우승해서 매년 특별한 카드를 출시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스트레이트뉴스 조성진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