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아시아 오픈 컬렉션’ 축사를 하고 있는 양의식 회장. 양용은 기자 taeji1368@naver.com
‘아시아 오픈 컬렉션’ 축사를 하고 있는 양의식 회장. 양용은 기자 taeji1368@naver.com

양의식 회장이 지난 3일 경기도 광명시 AK플라자 5층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열린 ‘2023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아시아 오픈 컬렉션’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양의식 회장은 “2023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첫 번째 행사로 진행되는 아시아 오픈 컬렉션에 참석해 주신 내빈과 해외 파트너 그리고 관람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올해 아시아 오픈 컬렉션은 아시아 각국에서 선발된 60여명의 모델들과 국내와 해외의 5천만명의 인플루언서가 참여했다”고 말했다.

이어 양회장은 “한국의 아름다운 디자인 패턴, 섬유산업이 아시아에 널리 알려지고, 한국을 통해서 유럽과 교우할 수 있는 그런 플렛폼이 되기를 원해서 아시아 오픈 컬렉션을 매년 주최하고 있다”고 축사를 통해 행사 목표를 밝혔다.

한편 3일간 열리는 ‘제18회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은 아시아 25개국 60여 명의 각국을 대표하는 모델들이 참가하며, 3일 아시아오픈컬렉션을 시작으로 4일 페이스오브아시아, 5일 아시아모델어워즈가 개최된다.

[광명=스트레이트뉴스 양용은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