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새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연출 유제원, 극본 신하은) 측은 19일, 정해인과 정소민의 달콤한 케미스트리가 설렘을 유발하는 ‘찐친’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엄마친구아들’은 오류 난 인생을 재부팅 하려는 여자와 그의 살아있는 흑역사인 ‘엄마친구아들’이 벌이는 로맨스 드라마다.
서로의 흑역사 기록기인 ‘소꿉남녀’ 최승효와 배석류가 인생의 교차로에서 재회하며 펼쳐지는 이야기가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설렘을 선사한다.
특히 ‘갯마을 차차차’ 이후 3년여 만에 재회한 유제원 감독, 신하은 작가가 tvN ‘힐링 로코’ 계보를 이어갈 수 있을지 드라마 팬들의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소꿉남녀’ 티저가 베일을 벗으며 화제를 모은 가운데, 이날 공개된 두 가지 버전의 ‘찐친’ 포스터는 청량하고 싱그러운 분위기가 돋보인다.
먼저 초록빛 나뭇잎 사이로 비친 여름 햇살 아래, 동네 골목 계단에 걸터앉은 최승효와 배석류의 장난기 어린 미소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유년 시절과 학창 시절을 지나 어느덧 인생의 한가운데 서 있는 두 사람이지만 함께일 때면 어릴 적으로 돌아간 듯 유치하고 발랄해진다.
또 다른 포스터에는 최승효와 배석류가 막대 사탕을 쥔 채 다정하게 얼굴을 맞댄 초밀착 투샷으로 두근거림을 안긴다. 아무 거리낌 없이 자연스럽고 편안한 두 사람의 모습은 오히려 보는 이들의 설렘지수를 상승시킨다.
이미 태어날 때부터 정해진 필연으로 얽힌 ‘엄친아’ 최승효와 ‘엄친딸’ 배석류, 여기에 ‘너는 나의, 나는 너의 살아있는 흑역사다’라는 문구가 이들의 흥미로운 관계성에 호기심을 더한다.
정해인은 외모, 성격, 능력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엄친아 최승효 역을 맡았다. 건축 사무소의 대표이자 주목받는 젊은 건축가로, 그의 평화로웠던 일상은 배석류의 컴백으로 위험천만한 버그가 발생한다. 첫 로맨틱 코미디에 도전한 정해인이 어떤 새로운 면모로 여심을 저격할지 기대를 모은다.
정소민은 인생 재부팅을 꿈꾸는 고장 난 엄친딸 배석류로 돌아온다. 글로벌 대기업 프로덕트 매니저로 승승장구 중이던 어느 날 갑자기 그는 오류 난 인생을 꺼버리고 다시 새 인생을 시작하기로 한다. 한층 물오른 로코 연기로 웃음과 설렘, 눈물과 공감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엄마친구아들’ 제작진은 “정해인과 정소민이 누구나 한 번쯤 꿈꿀 법한 ‘워너비’ 남사친, 여사친으로 변신한다. 두 배우의 현실적이고 꾸밈없는 연기가 캐릭터의 관계와 서사에 몰입을 더할 것”이라며 “최승효와 배석류의 추억 속에 기록된 서로의 흑역사, 그리고 두 사람의 재회 후 기록될 새로운 이야기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새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은 다음달 17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스트레이트뉴스 양용은 기자]
관련기사
- ‘DNA 러버’ 최시원→정인선, 4인 4색 포스터 공개
- 문가영-최현욱, 새 드라마 ‘그놈은 흑염룡’ 캐스팅
- 정해인-정소민-김지은-윤지온, ‘엄마친구아들’ 대본 리딩
- 손현주→김명민, 새 드라마 ‘유어 아너’ 대본리딩 현장
- 최시원-정인선, 유전자 찾기 로맨스..‘DNA 러버’ 내달 17일 첫방
- 김재중-진세연, 첫사랑 조작 로맨스..‘나쁜 기억 지우개’ 내달 첫방
- 김하늘→정지훈, ‘화인가 스캔들’ 제작발표회
- 김재중-진세연-이종원-양혜지, ‘나쁜 기억 지우개’ 캐스팅 확정
- ‘굿파트너’ 장나라-남지현-김준한-표지훈, “우리는 이혼전문팀 4인방”
- 새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첫 방송 D-1…시청 꿀팁
- 김수현→차은우, ‘2024 서울드라마어워즈’ 아시아스타상 주인공은?
- ‘스위트홈3’ 양혜지, 시즌2 이어 강렬 임팩트 ‘긴장감 업’
- 엄태구-한선화-권율, ‘놀아주는 여자’ 종영 소감
- ‘백설공주’ 변요한→고준, 11년 전 그날에 얽힌 관계성
- ‘백설공주’ 무천시 마을 사람들에게 숨겨진 비밀은?
- 송중기-천우희, 새 드라마 ‘마이 유스’ 캐스팅
- ‘정숙한 세일즈’ 김소연→김성령, ‘숨겨왔던 욕망’ 당당히 외치다
- 김태리→신예은, 새 드라마 ‘정년이’ 주요인물 관계성 포스터 공개
- 노정의-이채민-조준영, 새 드라마 ‘바니와 오빠들’ 출연…내년 상반기 방송
- ‘엄마친구아들’-‘손해 보기 싫어서’, TV-OTT 드라마 화제성 1·2위
- 신혜선-이진욱 ‘나의 해리에게’, 23일 첫 방송…관전포인트 공개
- 최정윤, 새 드라마 ‘친절한 선주씨’ 캐스팅 확정
